사회
총 게시물 853건, 최근 0 건
 

 

(주)디오엔지 장주비 대표, ‘제33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환경분야 신지식인으로 수상

한국신지식인협회의 가치와 모토를 적극 실천할 터....
기자명 : 오형국 입력시간 : 2019-05-17 (금) 16:46

DSC_7684.jpg

DSC_7688.jpg

신지식인1.jpg

신지식인2.jpg

()디오엔지 장주비 대표가 지난 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신지식인협회(회장 김종백) 주최 33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환경분야 신지식인으로 수상했다.

 

장주비 대표는 초미세먼지 대응에 특화된 제품(이니퓨어 공기청정기)으로 환경개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33회 신지식인으로 선정됐다.

 

장 대표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한국신지식인협회의 가치와 모토를 적극 실천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꼼꼼함으로, 하나를 만들어도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기존 대기업 제품을 모두 분석하고 품평회를 했을 뿐 아니라 국내외 모든 부품을 세밀하게 분석해 먼지 제로의 제품을 완성했다.

 

디오엔지의 이니퓨어 공기청정기FDA, ISO 등 모든 절차를 끝내고 우리 삶의 맑은 공기를 공급하기위해 출시했다. 이곳에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장대표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맑은 공기를 마셔 건강해질수 있다면 이것이 기업의 가장 큰 보람이라고 한다.

 

이니퓨어 공기청정기의 경쟁력은 다름 아닌 모터에서 찾을 수 있다. 36524시간 가동해도 독일산 최고급 모터(BLDC) 덕분에 부담없이 공기청정기를 켜 놓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정화율 99.97% H13 헤파필터를 최첨단 멜트브로운 방식을 적용해 집진효율과 탈취효과를 극대화시켜 많은 양의 공기를 한 번에 정화할 수 있어 언제든지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부산 동아대학교, 아주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기술력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카이스트와, 충남지역 공과대학 등과도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해외 진출 길도 열려있어 머지않아 세계 어디에서도 이니퓨어 공기청정기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오형국 종교국장 ohhk2004@naver.com

 

<저작권자 ©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97-9 / TEL:02-2213-4258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