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879건, 최근 0 건
 

 

제25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 예정교회(설동욱 목사)에서 6월 18일(화)~20일(목) 개최

사모세미나는 작은 천국입니다
기자명 : 오형국 입력시간 : 2019-05-26 (일) 23:24

사모세미나-2.jpg

설동욱 사진.jpg

목회현장에서 최선을 다하여 성도들을 섬기며 사역하는 목회자 사모들이 참석하여 마음껏 웃고, 마음껏 울며, 마음껏 행복해하는 25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가 오는 618()부터 20()까지 진행된다.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와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공동주최하며 CTS기독교TV, CBS, febc극동방송, 국민일보, 예정교회가 공동후원하여 진행되는 이번 25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특별히 예정교회(설동욱 목사)가 다산 신도시에 새롭게 건축한 새 성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대가 급변하고 있어 바른 목회에 대한 정의도 변화되고 있어 어느 한 가지로 정의하기가 쉽지 않아 목회는 더욱 어려워지며 사람의 지혜와 능력으로 할 수가 없다.

또한 목회자가 목양해야 할 성도들도 변하고 있어 그들이 살아가는 현시대에 대한 사상과 가치를 잘 파악해서 그것을 뛰어넘는 주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목회해야 한다.

목회는 사람의 힘과 능력 그리고 생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이 주시는 성령으로만 할 수 있다. 그 성령의 능력과 하늘의 위로를 받게 하는 것이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이다.

 

사모들은 세미나를 진행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말씀을 듣고, 찬양하며, 하나님께 뜨겁게 기도하며 목회사역을 새롭게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하늘로부터 받게 되며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목회사역에 대한 위로를 하나님께 받게 될 것이다.

참석한 사모들이 고백하는 은혜의 간증들이 많다.

임월선 사모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받고 갑니다. 시원한 천국 같았습니다.”라고 했고, 하늘농사꾼교회 사모는 처음 사랑 처음 믿음을 다시 한번 회복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감동했습니다.”라고 했다.

 

익명으로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왔는데 마음껏 울고 웃고 행복했습니다.”라고 했고 회복하고 갑니다. 집에 가면 목사님 꼭 껴안고 사랑한다고 고백하려구요 예정교회 감사합니다.”라고 했고 목회자사모세미나를 참석하면서 작은 천국을 맛보았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라고 했다.

 

나의 영혼이 새롭게 태어난 날입니다. 통곡하고 회개하며 기도한 날입니다.”라고 했고 친정에 온 기분으로 왔다 갑니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특히 사모로 살아온 지 20년 만에 처음 오게 된 사모세미나 오직 감사와 감격의 눈물만이 흐릅니다.”라고 한 사모도 있으며 미국에서 온 한 사모는 평생 기억하며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홍혜정 사모는 사모세미나는 사모들에 대한 독특한 사역입니다. 목사님도 아니고 성도도 아니고 남편 담임목사님도 이해못할 때가 많습니다. 같은 아픔과 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사모님들을 만나서 마음껏 자기 이야기를 할 수 있기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했다.

박정금 사모는 처음 오신 사모님들이 하신 말씀이 세미나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고 내년에도 참석하겠다고 하시며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오직 목회자사모만을 위한 세미나이며 사모들이 집중적으로 치유받고 새 힘을 얻는 세미나이다.

 

일단 참석을 하면, 영과 육이 마음껏 쉬고, 자유를 누리게 되는데, 교회에서는 할 수 없었던 일들을 자유롭게 마음껏 할 수 있어 해방감과 은혜를 받게 된다.

 

이번 25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를 총괄 진행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예정교회)하나님은 저에게 목회자 가정을 섬기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오직 주님을 위해 평생을 살겠다고 목회의 길로 달려가는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목회자 자녀들이 실제 목회현장에서 너무 힘들게 목회하며 가정생활을 해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목회자 가정을 섬기며 사모님과 자녀들이 새 힘을 얻고 목회자 가정이 회복되면, 그것이 곧 교회의 변화와 성장으로 연결될 것이고, 나아가 한국교회가 부흥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소망을 주신 것입니다.

 

그 기대와 소망으로 이십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목회자사모세미나와 자녀세미나를 진행했는데 하나님은 단 한 번도 실수하지 않으셨고, 단 한 번도 은혜를 베풀지 않으신 적이 없었습니다.

사모세미나와 자녀세미나를 진행할 때마다 참석한 분들이 은혜받게 하셨고 하늘의 위로를 받게 하셨으며 목회와 가정생활을 잘해 나갈 힘을 얻게 하셨습니다.

저는 이런 간증들을 보면서, 하나님이 하셨습니다.라고 고백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모세미나는 하나님이 하시는 세미나입니다. 하나님이 하나님을 위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드려서 헌신하는 사모님들을 위해서 베푸시는 위로 그리고 재충전의 축제입니다. 그리고 그 도구로 사모세미나를 사용하시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제가 섬기는 예정교회가 다산 신도시에 새 성전을 건축하여 입당했는데, 참석하시는 사모님들을 보다 깨끗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섬길 수 있게 되어 개인적으로 더욱 기대가 되며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바쁘신 목회사역이시지만 시간을 내어주셔서 이번 사모세미나에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힘과 위로를 받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25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숙식일체 선착순 무료이며, 기도하며 은혜와 위로받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참석하면 된다.

 

등록·문의

02)2207-8504~5

www.samonews.kr

 

오형국 종교국장 ohhk2004@naver.com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97-9 / TEL:02-2213-4258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