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506건, 최근 0 건
 

 

(주)디오엔지, 친환경 에어졸 소화기 전달

대전시 동구 중구 대덕구 지역 소외계층 450세대 혜택
기자명 : 오형국 입력시간 : 2019-09-27 (금) 23:37

디오1.jpg

디오2.jpg

디오3.jpg

()디오엔지(대표 장주비)는 지난 924일 대전광역시 대전시 동구 중구 대덕구 지역 소외계층 450세대에 친환경 에어졸 소화기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져 주목을 받았다. 이날 전달된 소화기는 단가 삼만구천 원 총 물품 가 일천칠백오십오만 원 상당이다.

 

소화기는 ()디오엔지 장주비 대표와 직원들이 각 구청을 방문해 전달했으며, 특별히 대덕구 법 24가구를 선정 방문, 설치해 주어 주민들의 칭송을 받았다.

 

대표 장주비는 나눔 행사와 관련, “예수님께서는 항상 소외되고 어려운 자들과 함께 하시며 그들에게 큰 희망을 주셨다. 주님의 가르침에 따라 작지만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어 행사를 갖게 되었다오늘 대전지역 가정의 재산과 안전, 평안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친환경 강화약 소화기를 전달한다. 전달되는 사랑의 친환경 에어졸 소화기가 소외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희망이 되고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화기 설치 혜택을 받은 주민 A씨는 화재에 대한 무방비의 취약가정으로 항상 불안했는데 이번에 ()디오엔지가 소화기를 설치해 주어 안심이 된다소외 주민들을 위해 헌신봉사하시는 대표님과 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주비 권사는 지난 5월 대전광역시 중구청사 후생관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가진 것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쳐 이웃사랑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디오엔지는 환경, 안전, 물 절약을 전문으로 친환경 공기청정기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앞으로 매월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가질 방침이다.

 

장주비 대표는 올해 초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신지식인협회(회장 김종백) 주최 33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환경 분야 신지식인으로 수상한 장본인이다.

 

초미세먼지 대응에 특화된 제품(이니퓨어 공기청정기)으로 환경개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33회 신지식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형국 기자 ohhk2004@naver.com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